『 내가 · 살아가는 · 방법 』

[11/30] 안 풀리는 날도 있는거지... 본문

Stock

[11/30] 안 풀리는 날도 있는거지...

[Dragon]태리 2023. 11. 30. 22:01
반응형

금일 시황 및 매매

 

몇일전에 손절라인 짧게 잡았다가 자동 매도된 에스피지는 오늘 초 급등... 오늘 매도했어야 했는데 ㅠㅠ

 

아침에 전고체 배터리 예비 타당성 심사 통과 했다는 뉴스에 관려주들 일제히 상승, 내가 눈여겨 보던 종목은 석경에이티.. 살짝 오르길래 한번 눌렀다 가겠지하고 하단에 매수 걸었다가 튀는 바람에 16퍼까지 급등하는걸 지켜만 봐야했다.... 하단에 매수 걸었던 건 오후에 쭉 빠지면서 매수... 아... 왜 반대로 되냐고......

 

같이 움직인 건 이수화확, 이수스페셜티케미컬 요 두종목이 가장 강하게 움직이고, 그외 씨아이에스 등도 상승함. 아침에 분명히 그냥 상승 느낌만 주길래 그냥 스윽 보고 말았는데 상한가까지 갈줄이야... 오늘 아침부터 핸드폰 아작나더니 잘 안풀렸다....

 

반응형

 

강스템바이오텍은 오늘도 상승. 언제까지 가려나..

 

2차 전지들이 다 같이 움직이면서 동원시스템즈도 상승했다. 차라리 이걸 추가 매수 할 걸. 

 

오후에는 db하이텍, 한솔케미칼, 두산테스나, 한비반도체 등 반도체 주 상승으로 2차전지와 반도체가 나란히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줌

 

ㅎㅎㅎ 두산로보틱스 상승은 여전히 진행중

 

그리고 보유주 현황

 

어제 샀던 셀바스ai는 별 움직임 없이 약 상승으로 마무리

 

코아시아 손절라인 건드리고 자동 매도 

 

skc 20일선에서 지지해주는 그림.. 제발 튀어라...이제

 

어제 추가 매수한 비에이치도 약 상승.. 그래 이대로라도 계속 상승해라.....

 

프앤프 : 뭐냐 떨어지는거도 이제 지쳤나... 누가 그냥 몇주 사서 올라간듯. 

 

통신주들 오이솔루션 rfhic 등은 슬슬 느낌 오는 거 같은데 쉽게 안움직이넹....

반응형